|7868|2 많이 찾는 회생채권. 자세하게 한번 알아보았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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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농협은행, 조선·해운사 부실채권 1조2천억원 상각
  • 상각 후에도 법정관리·기업회생 중에 있는 부실채권 규모는 STX조선 3천750억원, 성동조선 2천723억원, 창명해운 1천455억원, 한진해운 761억원, 현대상선 329억원 등 총 9천18억원에 달한다. 여기에 정상여신으로...
  • 동부건설 1년9개월 만에 기업회생절차 졸업
  • 동부건설은 지난 9월 법원으로부터 변경회생계획안 인가를 받았고 회생담보권, 회생채권 등 확정채무 1천420억원의에 대한 변제도 대부분 마무리했다. 에코프라임PE 유상철 대표는 "동부건설의 회생절차 종결을...
  • 법원, 한진해운 회생절차 개시 결정…파산 위험은 모면
  • 회생절차 진행 중에도 채권금융기관과 상거래채권자협의회, 협력업체협의회 등 채권자들의 의견을 수렴할 방침이다. 채권자 목록 제출기간은 이번달 19일까지이며, 채권 신고는 다음달 4일까지 이뤄진다. 이후 18일까지...
  • 채이배 "워크아웃 조선·해운사 26곳 중 1곳만 회생채권단 손실 27조원"
  • 채권은행에 의해 기업 구조조정에 들어간 2곳 중 1곳은 사실상 회생에 실패했다는 분석이다. 채권금융기관이 이들 26곳의 조선ㆍ해운사 경영정상화를 위해 추가 지원한 금액도 총 20조7602억원 규모로, 구조조정에...
  • 회생인가 결정 앞둔 STX조선, 445명 떠났다
  • 회생 인가 여부가 채권자 표결로 이뤄지는 만큼 회생 의지를 알리기 위해 선제적인 노력에 나선 것이다. 19일 업계에 따르면 STX조선해양은 지난달 사무직ㆍ생산직 대상 희망퇴직을 실시해 총 445명이 회사를 떠났다....
블로그 뉴스 브리핑
    대우조선해양, 법정관리 대신 채권단과 자율협약 맺나
  • 채권단 지원만으로 기업의 회생 가능성이 높지 않다고 판단되면 다른 이해당사자의 참여를 요구하는 조건부 자율협약을 맺게 된다. 현대상선과 한진해운 역시 올해 채권단과 조건부 자율협약을 맺었다. 현대상선은...
  • 하이골드2호, 자회사 회생채권 신고서 제출
  • 하이골드2호는 자회사인 Hi Gold 21 International S.A.가 회생채권신고서를 제출했다고 25일 공시했다. 채무자는 한진해운이며 회생 채권의 원인은 BBC계약 해지에 따른 미지급 용선료 및 손해배상 채권...
  • 변경안 제출시 필요성 소명… 채권자 이의 진술 후 가부 결정
  • 이에 채무자·회생위원 또는 개인회생채권자는 변제계획에 따른 변제가 완료되기 전 인가된 변제계획의 변경안을 제출할 수 있습니다. 변제계획 변경안이 인가되기위해선 그 변경 필요성을 소명해야합니다. 채무자가 실직...
  • 한진해운 회생여부 12월말 결론
  • 지난 9일 부산항발전협의회가 재판부에 탄원서를 낸 이후 개인 채권자들도 줄줄이 회생을 요구하는 탄원서를 제출하고 있다. 20일에는 채권자 배 모씨가 탄원서를 냈다. 석태수 한진해운 법정관리인은 이태리 법인의...
  • 부산항만공사, 한진해운서 못 받은 34억원 회생채권 신청
  • 항만공사는 법원에 34억1천200여만원의 한진해운 회생채권을 신청했다고 26일 밝혔다. 선박과 화물입항료 7억4천800여만원, 화물고박업체에 근로자 임금을 대신 지급하고 인수한 채권 6억400여만원, 한진해운 건물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