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959|2 많이 찾는 치아치료. 자세하게 한번 알아보았어요.
Qna
    치아 치료 문의드려요
  • ... 꼭 가세요..치아는 소중하니깐...치료잘받으시길 바랍니다... 안녕하세요. 임플란트에 도움되는 정보를 드릴게요~ 임플란트는 크게 수입임플란트, 국산임플란트로 나눌 수가 있습니다. 수입임플란트가 더욱 뛰어난 품질의 제품로...
  • 치아 치료 관련 질문
  • 한 달 전부터 치아치료를 하고 있는 사람입니다. 한달전 윗쪽 오른쪽 어금니가 아파 치과 치료를 했습니다. 제일 안쪽과 그 옆 어금니 사이에에 충치가 발생하여 제일 안쪽은 신경치료가 끝난 상태이며 그 옆 어금니 옆으로 충치가 파고든...
  • 부러진 치아 치료관련 문의드립니다
  • 제일 안쪽 어금니를 금니 크라운 치료를 했는데요 관리를 잘 못해서 안에치아가 다시 크라운 치료를 못 할 정도로 썩어버렸대요 근데 A병원에서는 이거 지금 뽑아서 임플란트 해야한다고하고 B병원에서는 안아프면 쓸때까지 쓰고...
  • 견적될까요? 치아치료보험 가격부탁해요
  • 이번에치아치료보험견적받아서, 할려는데 요즘치아치료보험가입하면 무슨 혜택을 적용받게 되는지 알려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이번에치아치료보험가입해놓고, 병원비라도 좀 줄일려고 하는데요 너무 비싸면 고민을 해봐야할듯 싶네요...
  • 금이 간 치아 치료에 대해서..
  • 금이 간 치아는 크라운으로 치료해야된다고 해서 치료 후에 임시로 크라운 씌운 상태입니다 기간을 두고 사용해보고 완전히 붙이자고 하셔서 지금 한달째 임시크라운 사용중이에요 음식을 씹어보니 부드러운 음식에는 통증이 없는데...
블로그
    치아치료 관련 (내공50)
  • ... 조금씩썩은게 많고,신경치료해야될 치아도 있고 많이 썩어서 뿌리만 남은치아도 있어서 2개는 발치를 해야한다는데 질문 드릴게요. 신경치료 , 레진치료 , 발치후 임플란트 이렇게 해야할꺼같은데 지금 사정이 별로 안좋아서 일단...
  • 치아 치료방법과 비용 문의드립니다.
  • ... 님...지금 사진상으로만 봐서는 앞니쪽 윗치아도 많이 벌어져 있는상황이라 레진으로 치료 하기는 힘들고요 크라운 치료가들어가야할듯해요... 그리고 그공간도 한개의 치아로만 저공간을 다채우기는 힘들거에요... 그러면 앞니가...
  • 치아 치료(테세라) 후 계속 시리고 아파요.
  • ... 다른 치아라면 해당치료를 받으시면됩니다만, 질문치아라면 1) 시린 증상을 없애줄 수 있는 다른 방법은 없나요?(신경치료를 제외하고) 시중에 시린 치아용 치약이 판매되고있습니다. 증상있는 치아를 꼼꼼이 닦아주세요. 미약한...
  • 치아치료질문이요
  • ... 근데 지금 엄청부어서 매우아프네요 치료를 해야하긴해야하는데 치과가기가 왜이리무서운지ㅠㅠ 어금니 완전히 뽑아달라면 뽑아줄까요?치료할정도록 여유가없네요...또한 치아치료할때 수면마취 가능한가요?치과가면 윙~하는...
  • 에이스치아보험 특약? 보철치료는요??
  • ... 그래서 지금 치아치료 계획이 있으시다면, 에이스치아보험이 경제적부담을 줄이게 해줄겁니다. 에이스치아보험에 대해서 알려드렸는데요. 에이스치아보험은 앞서말씀드린대로 보험료에 비해서 보장범위가 넓은상품입니다. 하지만...
뉴스 브리핑
    아이 치아 치료 관련
  • ... 씌우는 치료를 하면 은늬로 많이 합니다, 최근에 치아 색깔로 씌울수 있는것도 있는데 그건, 은늬보다는 가격이 더 비싸구요 본떠서 하려면 금니로 해야죠.. 아마 금니는 일반치과에서 말씀하신것 같네요 수면치료 하시면 치료는...
  • 치아 치료비용으로 질문해요
  • 금일 노량진에 치과 방문하여 스케일링겸 가따가 충치 8개와 치아 2개를 본떠서 치료해야한다고 하네여 하나는 금으로 해야하고 나머지도 다른거로 본떠야하나 비슷하게 해야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치아 사이에 충치가 생겨서...
  • 치아 치료 문제
  • ... 2> 재신경 치료 : 치아도 깨졌고 신경치료도 감염되어 처음부터 다시 신경치료를 할 수 있습니다. 신경치료한 곳을 완전히 제거할 수 없는 경우엔 그 상태에서 마무리 하고 이를 씌울 수 있습니다. 3> 파절된 상태가 심각하면 뽑을 수...
  • 24개월 치아 치료
  • ... 앞니 끝이 치아 우식으로 패인건지 외상으로 깨진 건지 모르겠으나 현재 상태면 신경치료 하고 치아색으로 씌우는 치료가 예상됩니다. 치과에 내원하셔서 x-ray 찍어보셔야 겠습니다. 치아 우식인 경우, 치아 뿌리 밖으로 염증이...
  • 꺠진 치아 치료 비용
  • ... 치료비용은 치아 하나당 10만원 내외입니다. 2. 치아가 깨져서 신경까지 노출된 경우에는 신경이 감염이 되었기 때문에 신경치료를 하고 도자기 제질인 세라믹으로 씌워주게 됩니다. 신경치료 비용은 의료보험 적용이 되고 씌우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