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278|2 많이 찾는 광고용품. 자세하게 한번 알아보았어요.
Qna
    ‘태양의 후예’ 김지원, 광고 촬영 현장 공개 “싱그러운 매력”
  • 해당 사진은 김지원이 전속모델로 활동 중인 한 생활용품의 광고 촬영 현장을 담은 것으로 그는 KBS2 드라마 ''태양의 후예''에서 열연을 펼친 뒤 화장품, 주얼리, 의류 등 다양한 분야에서 ''광고계의 블루칩''으로 활약...
  • 잘나가는 서강준, 광고계도 알아본 新 대세남
  • 여러 방면에서 활발히 활동 중인 서강준의 꾸준한 인기는 뷰티, 패션, 여성용품 등 여러 브랜드의 광고모델 발탁으로 이어지며 광고계의 ''핫 아이콘''임을 입증하고 있다. 특히 젊은층을 대변할 수 있는 색다르고...
  • 中 ''사드 때리기'' 가열, 한류 스타 출연 광고 ''몰매''
  • ◀ 리포트 ▶ 한류 스타 박보검이 만리장성으로 이름붙여진 남자와 바둑 대결을 벌이는 내용의 스포츠용품 광고입니다. 경쾌한 음악을 배경으로 서로 춤 솜씨도 뽐내는데 한 여성이 만리장성이란 남자의 뺨을...
  • 입간판부터 TV광고까지…北 평양에도 광고 열풍
  • 조선 익스체인지는 "올해 새로 도입된 평양지하철 객차 안에 설치된 화면에서 심장약이나 아동용품을 선전하는 광고가 주기적으로 나온다"고 설명했다. 한편 최근 영국의 로이터통신은 "돈주로 불리는 신흥 부유층이...
  • 이노션 손잡은 페이스북, 韓모바일 광고 시장 진출
  • 크리에이티브샵은 페이스북에 광고를 싣는 고객사에 최적화한 광고 기법을 무료로 컨설팅하며 세계 40개 사무실에 130여 명의 광고·브랜드 전문가가 근무하고 있다. 실제 미국의 생활용품 기업인 클리넥스는 ‘보살핌...
블로그
    서강준, 음료 모델 발탁…광고계 블루칩 등극
  • 여러 방면에서 활발히 활동 중인 서강준의 꾸준한 인기는 뷰티, 패션, 여성용품 등 여러 브랜드의 광고모델 발탁으로 이어지며 광고계의 핫 아이콘임을 입증하고 있다. 특히 젊은층을 대변할 수 있는 색다르고 트렌디한...
  • 광고 경기, 4분기에 호전될 듯
  • 지상파TV에는 주로 가정용 전기전자, 식품, 화장품 및 보건용품, 수송기기 업종의 광고주들이, 라디오 매체에는 여행 및 레저, 가정용 전기전자, 식품 업종의 광고주들이 광고비 증가에 긍정적인 의견을...
  • ‘모델선호도 1위’ 유재석, 자동차용품 광고모델 발탁
  • ‘모델선호도 1위’ 유재석, 자동차용품 광고모델 발탁 방송인 유재석이 자동차용품 전문기업 ㈜불스원의 새로운 모델로 발탁됐다. 유재석은 불스원샷과 불스원미러 등 대표 제품을 알리는 것은 물론 내 차를...
  • 동아오츠카 ''포카리스웨트'', 여자프로농구 공식음료 후원사 참여
  • 각종 용품을 지원하고 경기장 광고 등 포카리스웨트 홍보에 적극 나설 계획이다. 이진숙 동아오츠카 마케팅본부 상무는 “올해로 발매 30년을 맞은 포카리스웨트는 업계 스포츠마케팅의 선두주자로 여자프로농구를...
  • 유재석, "대부분 직접 운전해"…자동차용품 광고 모델 발탁
  • 자동차용품 전문기업의 모델로 활동하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소속사는 유재석이 브랜드38연구소의 ''2015 TV 광고 모델 선호도 조사''에서 3년 연속 1위를 차지하는 등 친숙하면서도 신뢰감을 주는...
뉴스 브리핑
    신용등급 BB 기업도 ABS 발행한다
  • 국가 전염병 발생시 등 불가피한 경우에는 식당에서 일회용품 사용이 허용되며, 인터넷카페와 블로그에 사전심의 없이 전문가용 의료기기 광고를 게재할 수 있게 된다. 국무조정실은 올해 하반기에 재검토 기한이...
  • 코바코 "9월 광고시장 호조 예상"
  • 가정용 전기전자와 가정용품 업종에서 광고비 집행을 큰 폭으로 늘릴 것으로 응답했다. 광고경기 예측지수(KAI) 조사보고서는 코바코 방송통신광고 통계시스템(http://adstat.kobaco.co.kr)이나, 코바코 홈페이지...
  • 코바코, 9월 광고시장 회복세 전망… ''추석·결혼·이사철'' 기대
  • 가정용 전기전자와 가정용품 업종에서도 광고비 집행을 큰 폭으로 늘릴 것으로 응답했다. 매체별 KAI 지수는 △지상파TV 107.0 △케이블TV 108.8 △라디오 105.1 △신문 104.8 △온라인-모바일 122.1로 나타났다. 전월...
  • [T-타임]지름신 참았는데...왜 광고로 계속 따라다닐까?
  • <지름신 참았는데...왜 광고로 계속 따라다닐까?> 여러분이 KBS 홈페이지를 이용하는데 낯 뜨거운 성인용품 광고가 보일 경우 어떤 반응을 보이시겠습니까? 어리둥절하거나 당혹스러워 하면서 KBS를 욕할 수도 있겠지만...
  • 서강준, 코카콜라 모델 발탁! 광고계 블루칩 입증
  • 소속사측은 "여러 방면에서 활발히 활동 중인 서강준의 꾸준한 인기는 뷰티, 패션, 여성용품 등 여러 브랜드의 광고모델 발탁으로 이어지며 광고계의 ''핫 아이콘''임을 입증하고 있다"며 "젊은층을 대변할 수 있는...